SOOFILM- Sense of originality
COMING UP
  • 부라더
  • 부라더
부라더
개봉작
이전곡 재생 다음곡 정지 English

당신 거기 있어줄래요
무서운 이야기3
간신
은밀한 유혹
워킹걸
결혼전야
무서운 이야기2
끝과 시작
가족시네마
무서운이야기
내 아내의 모든 것
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
김종욱 찾기
오감도
키친 The Naked Kitchen
서양골동과자점 앤티크
열세살, 수아
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
가족시네마
예고편 제작보고회
시놉시스
순환선 - 출산 직전의 아내와 10대 딸을 둔 중년 가장 상우는 가족에게 자신의 실직을 알리지 못하고 매일 지하철을 돌고 돌며 시간을 보낸다. 다행인지 불행인지 예정일이 지나서도 아이는 나오지 않고, 상우는 지하철에서 갓난아이를 업고 분유값을 구걸하는 여자를 만난다.

별 모양의 얼룩 - 수련원 화재사건으로 유치원생 딸아이를 잃은 엄마, 1년 후 어떤 사내의 근거 없는 증언으로 그녀는 아이의 죽음을 실종으로 확신하고, 어렵게 찾은 당시 동영상 속에서 그녀와 아이만이 기억하는 ‘별모양의 얼룩‘을 발견한다.

E.D.571 - 2030년, 39세의 능력 있는 워커홀릭 골드미스 김인아. 다음날 새벽에 떠날 해외출장을 앞두고 본부장 승진축하파티에서 돌아온 인아의 집 문 앞에 어느 낯선 소녀가 그녀를 기다리고 있다.

인 굿 컴퍼니 - 대기업과의 계약을 앞두고 한창 정신없이 일하는 영진기획 사보팀. 팀장 으로부터 때 아닌 권고사직을 받은 만삭의 여직원, 그리고 그에 반발하는 다른 직원들. 그녀들은 공생을 위해 똘똘 뭉쳐 파업을 선언한다.

기획제작과정
현대인의 일과 가정의 양립, 출산의 딜레마를 다룬 옴니버스 영화 <가족 시네마>는 2011년 여름 보건복지부로부터 지원을 받아 시작한 작품으로, 당시 수필름은 <가족 시네마> 중 두 번째 에피소드인 홍지영 감독의 <별 모양의 얼룩>의 제작을 담당하였다가 이후 다른 세 편의 작품들까지 모두 맡아 국내개봉 및 해외배급 등을 책임지게 되었다.
2012년 제6회 신디(CINDI)영화제에서 무비꼴라쥬상(전체 대상)을 수상하면서 CGV 무비꼴라쥬관을 통해 관객들과 만나게 되었고, 평단과 관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다. 첫 번째 에피소드인 <순환선>은 제65회 칸 국제영화제에서 카날플러스상을 수상하였다.

33